SPC 배스킨라빈스, 추석 맞이 디저트로 변신한 아이스 곶감·강정 선물세트 출시

홍선혜 기자 2022-09-02 15:44:22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가 추석을 맞이해아이스 곶감,강정선물세트를 출시했다./사진=SPC그룹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가 추석을 맞이해아이스 곶감,강정선물세트를 출시했다./사진=SPC그룹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추석을 맞아 전통 간식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아이스 모찌 크림치즈 곶감과 아이스 강정 2종을 출시하고, 풍성한 구성의 추석 선물세트 3종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아이스 모찌 크림치즈 곶감은 크림치즈와 감 아이스크림 조합에 곶감 리본을 두른 아이스 모찌다. 또한 전통 간식인 강정을 견과류와 초콜릿 코팅을 입힌 볼 형태의 디저트로 재해석한 아이스 강정은 △초콜릿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아몬드 토핑을 더한 아이스 아몬드 강정 △카라멜 아이스크림을 땅콩으로 토핑한 아이스 땅콩 강정 등 총 2종으로 출시됐다.

배스킨라빈스는 명절 선물로 건네기 좋은 추석 선물세트 구성도 선보인다. △아이스 곶감 세트(6개입) △아이스 곶감 세트(9개입) △아이스 강정 세트(아몬드 1종, 땅콩 1종, 총 2개입) 등 3종으로, 특별한 명절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된 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해피오더, 카카오톡 주문하기 등을 통해 사전 픽업 예약을 하면 3천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인기 케이크 총 4종(△내 칭구 토끼 △내 칭구 다람쥐 △왔다 춘식이 △나눠먹는 큐브 와츄원)을 사전 예약 기간 내 구입 시 3천원 혜택을, 옹기종기팩은 2천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는 도전! 배라 추석 랩칠린지도 진행한다. 7일까지 추석 광고 영상 속 CM송을 따라 부르거나 립싱크하는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배스킨라빈스, 배라추석랩챌린지)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 영상 및 릴스로 업로드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배스킨라빈스는 게시물의 좋아요 수가 높은 3명과 내부 심사 위원이 선정한 5명에게 추석 선물세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대표적인 전통 간식 곶감과 강정을 아이스크림 디저트로 구현한 이색 신제품을 선보인다”며 “배스킨라빈스의 맛과 노하우에 재치를 더한 선물세트와 함께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