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수해차량 대상 긴급 지원 서비스 실시

박지성 기자 2022-08-10 17:33:53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로고. /사진=메르세데스-벤츠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로고.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스마트에프엔=박지성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집중호우로 인한 수해차량 고객에게 긴급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8일부터 시작된 집중호우로 인한 서울, 경기를 비롯 전국 각지의 수해 차량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수리 및 사고처리 등에 대한 긴급 지원 서비스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차량 침수, 호우로 인한 사고 등 피해를 겪은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에게는 무상점검 서비스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그 외 보험수리 고객 자기부담금 지원, 수리기간 렌터카 제공, 무상 픽업앤 딜리버리 서비스 제공, 실내 항균 서비스, 1년 무상 재점검 서비스 등이 함께 제공된다.

아울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차량 점검 및 상담 서비스를 받고 이달 차량 재구매를 원하는 수해 피해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으로 연계해 구매금액 일부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수해 고객은 일상 회복을 위한 피해 복구를 빠르게 진행하고 피해로 인한 손실을 일부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긴급 지원 서비스 및 신차 재 구매 지원 프로그램은 오는 31일까지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에서 진행된다.



박지성 기자 captain@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