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플레이스, 레드햇 프리미어 비즈니스 파트너로 선정

김효정 기자 2022-07-22 09:05:19
[스마트에프엔=김효정 기자] 오픈소스 전문 기업 락플레이스는 레드햇의 프리미어 비즈니스 파트너로 선정되었다고 22일 밝혔다. 레드햇 프리미어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락플레이스는 레드햇의 오픈소스 포트폴리오에 대한 우수한 컨설팅 구현 경험과 전문 지식을 통해 엔터프라이즈 영역 내 레드햇 기술 도입 확장에 앞장서고 있다.

락플레이스 서동식 대표는 “락플레이스가 국내 최초 레드햇 프리미어 비즈니스 파트너로 선정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락플레이스는 향후에도 레드햇과 협력하여 국내 시장의 오픈소스 기반의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인프라 수요를 충족할 것”이라고 밝혔다.

엔터프라이즈 오픈소스 기술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레드햇은 강력한 파트너 에코시스템에 기반한 오픈소스 솔루션을 지속해서 제공하고 있다. 락플레이스를 비롯한 솔루션 제공업체는 오픈소스와 클라우드 컴퓨팅 솔루션 설계와 계획, 배포를 위해 레드햇 기술에 전문지식과 서비스를 결합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레드햇 프리미어 비즈니스 파트너는 레드햇의 세일즈 및 기술 교육, 마케팅, 세일즈 도구와 기술 지원을 통해 혁신적인 오픈소스 기술과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레드햇 프리미어 파트너 인증패
레드햇 프리미어 파트너 인증패


레드햇의 프리미어 비즈니스 파트너 선정은 레드햇 파트너가 인증 과정을 거친 후 진행된다. 테스트 및 인증 요구 사항을 충족하여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구축을 위한 확장 가능하며 지원되며 일관된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음을 입증해야 한다. 전 세계적으로 통합된 이 프로그램은 레드햇 제품 전문가들이 해당 솔루션을 검증해 견고한 기반으로 구현할 수 있다는 확신을 준다.

레드햇 프리미어 비즈니스 파트너는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Red Hat Enterprise Linux), 레드햇 오픈시프트(Red Hat OpenShift), 레드햇 오픈스택 플랫폼(Red Hat OpenStack Platform), 레드햇 스토리지(Red Hat Storage), 레드햇 미들웨어(Red Hat Middleware)를 비롯한 레드햇의 오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제품 구축을 성공적으로 지원한다. 또한, 다양한 구축 시나리오와 프로젝트에서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는 기술 전문성과 모범사례를 제공한다.

이철규 레드햇 부사장은 “레드햇의 파트너 에코시스템은 글로벌 기업에 강력하고 유연하며 개방된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꼭 필요하다. 락플레이스가 프리미어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를 통해 양사 고객에게 오픈 이노베이션을 제공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픈소스 기업인 락플레이스는 2005년 설립 이후 원스톱 컨설팅, 구축, 운영 및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국내 기업 시장 내 오픈소스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정착에 기여하고 있다. 올해 18년차로 OS, DB, Middleware, Virtualization, Cloud 등의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며, 80여명의 실력있는 엔지니어와 전문가들을 보유하고 있다.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의 인증된 파트너사이며 국내 유수 대기업, 미드마켓, 공공 부문 및 그 밖의 광범위한 산업 분야의 기업들이 락플레이스를 선택하고 있다.



김효정 기자 hjkim@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