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프리미엄 디자인 '노블 정수기 가로' 출시

구초희 기자 2021-12-03 11:42:52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스마트에프엔=구초희 기자] 코웨이는 공간과 위생은 물론 관리까지 완성한 프리미엄 디자인 정수기 ‘노블 정수기 가로(CHP/CP-8210N)’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노블 정수기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이다. 본 제품은 간결한 선과 면을 활용한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고, 색상은 자연이 모티브가 된 6가지(포슬린 화이트, 플래티넘 실버, 브론즈 베이지, 마호가니 브라운, 미드나잇 네이비, 페블 그레이)로 출시된다.

노블 정수기 가로는 정수기에 대한 고정관념을 탈피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제품은 일반적인 카운터탑 정수기와 달리 가로 사이즈가 32cm로 넓은 대신, 깊이를 18.5cm로 줄임으로써 앞 공간을 더욱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더불어 ‘스마트 모션 파우셋 기능’을 탑재해 위생성을 획기적으로 강화했다. 이 기능은 스마트 센서가 컵을 자동으로 인식해 사용할 때에만 파우셋이 나오고,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들어가도록 해 파우셋이 오염되는 것을 사전에 차단하는 혁신 기능이다. 파우셋이 들어가면 UV(자외선) 케어가 3초간 진행되며 추가로 6시간마다 15분씩 UV 살균이 진행된다.

또한 노블 정수기 가로는 똑똑하게 제품을 관리할 수 있도록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등 혁신 기술이 적용됐다. 이 제품은 AI 스마트 진단으로 정수기의 현재 상태와 진행 상황, 이상 여부 등을 감지하여 음성으로 안내해준다.

고객니즈에 맞춰 업그레이드 된 이번 제품은 고객이 직접 손쉽게 자가 관리할 수 있도록 ‘스마트 필터 센싱 기능’을 탑재했다. 스마트 필터 센싱은 필터 교체 시기 알림, 필터 자동 세척, 필터 교체 후 교환 주기 재설정 등 필터 교체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서 체크해 주는 기능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주방 환경 및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스타일 선택이 가능한 노블 정수기 시리즈가 완성됐다”며 “코웨이는 노블 정수기 시리즈를 앞세워 국내 정수기 시장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코웨이는 ‘노블 정수기 빌트인(CHP/CP-3140N)’과 ‘노블 정수기 세로((CHP/CP-8200N)를 출시한 바 있다.



구초희 기자 9chohee@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