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마트에프엔

검색

채널

마켓컬리, 총 300억 쇼핑 지원금 ‘수퍼 세이브 위크’ 진행

2021-10-25 09:37:20

오는 31일까지 모든 고객에게 적립금 3000원 지급, 매일 추첨 통해 최대 100만 원 적립금 제공
center
마켓컬리가 ‘수퍼 컬리 페스타’ 두 번째 기획전 ‘수퍼 세이브 위크’를 오는 31일까지 1주일간 진행한다./사진=컬리
[스마트에프엔=김영진 기자] 마켓컬리가 ‘수퍼 컬리 페스타’ 두 번째 기획전 ‘수퍼 세이브 위크’를 오는 31일까지 1주일간 진행하면서 총 300억 원 규모의 쇼핑 지원금 제공과 최초 가격 특가 등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컬리를 한 번이라도 이용한 고객이라면 아무런 조건 없이 적립금 쿠폰을 받아볼 수 있으며, 해당 적립금은 수퍼 세이브 위크 기간 동안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매일 최대 100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추가 쇼핑 지원금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ID당 1일 1회 응모가 가능하며, 매일 오후 3시마다 추첨을 통해 100만원 1명, 3만원 30명 당첨자를 발표한다.

수퍼 세이브 위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최초 가격 특가’도 함께 진행한다.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컬리 베스트 상품을 엄선해 매일 오전 11시마다 특가 상품 4개를 공개하고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트클레버’ 대구막창, ‘경복궁 black’ 도가니탕, ‘하림’ 순살 가라아게, 샤인머스켓, 샤인마토 등 다양한 베스트 상품을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컬리에 새롭게 입점하는 오프라인 맛집, 간편식, 베이커리, 과일, 정육 등 다양한 신상품을 오픈 특가로 최대 4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어 컬리의 자체 브랜드(PB) ‘컬리스’, 컬리 단독 상품 ‘컬리온리’ 등 컬리에서만 판매하는 상품 역시 최대 55% 할인을 적용한 특가로 선보여 고객의 가격 부담을 크게 덜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카드사 전용 할인 쿠폰도 준비되어 있다. 수퍼 세이브 위크 기간 내 스마일페이로 6만 원 이상(실 결제 금액 기준) 결제 시 3000원을 즉시 할인한다. 이 외에 친구 추천 이벤트 적립금도 상향 지급한다. 추천을 통해 가입한 친구의 첫 배송이 완료되면 친구와 추천인 모두 친구 초대 적립금을 기존 5000원의 2배인 1만원으로 높여 제공한다.

김영진 기자 yjkim@smartfn.co.kr
# 관련 태그
리스트
[영상]현대차 2022 영동대로 카운트다운
[영상]넥슨 '카트라이더' 겨울 업데이트 티저 영상 공개
[영상]넥슨 'DNF DUEL' 신규 플레이 영상
[영상]넥슨 '던파 모바일' 공식 애니메이션 영상
[영상]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시네마틱 영상 공개
[영상]리니지W 정규 OST '피로 맺어진 세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