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출범 7주년...총자산 70억원대 중견은행 '우뚝'
2023-12-04
Sh수협은행이 BC카드 정회원사에 가입했다고 5일 밝혔다. 이로써 수협은행은 모든 수협카드에 BC 브랜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면서, 글로벌 결제망 확보와 신규회원 확대 경로를 갖추게 됐다.
수협은행은 지난 4일 서울시 서초구 BC카드 퓨처센터에서 BC카드 정회원사 가입 축하 행사를 열고 이 같은 양사 협력 사항을 공유했다.
앞서 지난해 12월에는 BC카드사 및 기존 정회원사와 ‘BC카드 정회원사 가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관련 서비스 출시 및 대고객 마케팅 확대를 위한 유기적 협력체계를 구축한 바 있다.
수협은행은 이번 BC카드 정회원사 가입으로 기존 수협카드 회원을 포함한 신규회원 모두에게 BC카드사가 제공하는 무이자할부, 청구할인, 페이백,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동일하게 서비스 할 수 있게 됐다.
특히 BC브랜드 마케팅 서비스가 적용됨에 따라 61개 업종에서 상시 무이자할부 서비스가 제공돼 수협카드 유효회원이 크게 증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강신숙 수협은행 은행장은 “BC카드 정회원사 가입을 계기로 수협카드를 이용하는 어업인 등 다양한 고객들의 편리함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MZ세대를 비롯해 이제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알파세대까지 수협카드의 특별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케팅 지원을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신수정 기자 newcrystal@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