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영지 정복 콘텐츠 '크루세이드' 예고

열 번째 개발자 서신 공개
황성완 기자 2024-01-05 13:58:12
위메이드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대작 대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개발팀의 열 번째 서신을 통해 영지 정복 콘텐츠 '크루세이드'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크루세이드는 전 서버 연합이 참전하는 영지 정복 콘텐츠다. 소, 중, 대형 등 세 종류 영지를 점령할 수 있고, 점령한 영지의 크기와 종류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선물한다.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 속 최강 연합을 가리는 전투인 만큼 길드를 넘어 연합 간 치열한 대결 구도가 펼쳐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상세 내용은 추후 공개한다.

위메이드 나이트크로우 게임 이미지. /사진=위메이드

월드 던전은 현재 4주 단위 서버 매칭에서 1주 단위로 변경된다. 필드 환경은 사막 지형의 개방형 필드 타입으로 업데이트된다. 새로운 지형에서 글라이더를 통한 활강과 사냥 난이도 등 변화로 새로워진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솔로 던전'이 추가될 예정이다. 혼자 플레이 하는 형태의 던전으로, 캐릭터의 성장에 따라 더욱 강한 단계 던전에 도전할 수 있다. 보스 토벌, 몬스터 섬멸, 보물찾기, 탈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 중이다.

한편, 개발팀의 네 번째 서신은 나이트 크로우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