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개발팀 서신 공개…"이용자 피드백 적극 수용"
2023-06-11
위메이드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대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두 번째 서버 이전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서버 이전은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5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는 계정당 최대 2회 서버 그룹 구별 없이 모든 서버로 이전할 수 있다. 가장 최근에 열린 나파엘, 엘리기오 서버는 제외된다. 서버당 제한된 인원수에 맞춰 이동할 수 있다. ▲21일 ▲23일 ▲25일 총 3회에 걸쳐 인원수를 확대할 예정이다.
나이트 크로우는 오늘부터 내달 2일까지 신규 서버로 이전한 이용자들의 정착을 돕는 '길드 기여도 3배' 이벤트를 개최한다. 새로운 길드에 가입 시 길드 기여도 3배 획득 효과가 적용된다.
기여도는 길드 지령 완수 및 기부 시 획득이 가능하다. 이용자는 더 많은 기여도를 통해 등급별 확장된 길드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가을 단풍 놀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일반 필드와 격전지에서 특정 레벨 이상의 몬스터를 처치하면 '붉은 나뭇잎'을 얻을 수 있다. 붉은 나뭇잎을 사용해 이벤트 방어구와 물약을 제작할 수 있다. 이벤트 방어구를 강화해 수집 탭에 등록하면 명중, 방어, 기본 피해 등 각종 능력이 향상된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