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6월 5일 오늘의 운세

6월 5일(월요일·음 4월 17일) 띠별 운세는?
주서영 기자 2023-06-05 08:43:54
오늘의 운세

▲쥐띠 오늘의 운세 "지치고 힘들어도 조금만 더 힘을 발휘하세요. 지금은 계속 앞으로 나가야 할 때입니다. "
60년생 - 당신의 일은 당신이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야 할 일을 남에게 맡기지 마세요.
72년생 - 뜬 소문이나 다른 사람의 말에 흔들리지 마세요. 꾸준히 자신의 길을 가야 할 때입니다.
84년생 - 인내와 끈기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가다가 중지하면 안 가는 것만 못한 법이에요.
96년생 - 장거리 출장이나 이동은 피하세요. 가벼운 사고나 손재수에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소띠 오늘의 운세 "복지부동, 가만히 엎드려 있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다른 사람들과의 내기나 경쟁도 피하세요. "
61년생 - 작은 일이라도 소홀히 여기지 마세요. 묵묵히 일만 하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때와 장소를 잘 가려야 하는 날입니다. 특히 이성에게 함부로 마음을 주지 마세요.
85년생 - 다른 사람의 말을 잘 새겨듣도록 하세요. 당신에게 희망의 등불이 될 수도 있습니다.
97년생 - 지나침 욕심이 화를 부를 수 있습니다. 현재 당신의 처지에 만족하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남쪽에서 귀인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가족들과 저녁을 함께 하는 것도 좋습니다. "
62년생 - 급하게 서두르면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아무리 급하더라도 서두르지 마세요.
74년생 - 어렵고 힘든 일이라도 피하지 마세요. 열심히 노력하면 그만한 대가가 있을 것입니다.
86년생 - 자존심만 버리면 만사형통한 날입니다. 겸손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98년생 - 상대방의 말을 끝까지 듣도록 하세요. 괜히 지레짐작했다가 낭패를 볼 수도 있어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작은 일에 빠져 큰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자신 없는 일은 시작도 하지 마세요. "
63년생 - 감사하는 마음과 겸손한 태도를 보이세요. 몸을 낮추면 길한 날입니다.
75년생 - 위험 부담이 있는 일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자칫 당신이 책임져야 할 수도 있어요.
87년생 - 빨리 뛰어가면 넘어지기 쉽습니다. 매사를 한 템포 늦게 움직이세요.
99년생 - 말을 가려서 해야 하는 날입니다. 낮말은 새가 듣고 밤말은 쥐가 듣습니다.

▲용띠 오늘의 운세 "당신이 뿌린 대로 거두는 날입니다.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이 날 거예요."
64년생 - 기본을 잘 지켜야 하는 날입니다. 매사에 준비와 계획을 철저히 하세요.
76년생 - 한탄만 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길을 찾으세요. 남서쪽에 해결책이 있어요.
88년생 - 주변 상황에 순응해야 할 때입니다. 원칙이나 논리에만 집착하지 마세요.
00년생 - 시간을 끌어봐야 이득이 없어요. 무슨 일이든 속전속결 하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오늘의 운세 "당신의 직관과 예감이 맞아떨어지는 날입니다. 어려운 사람이 있다면 모른 척하지 마세요."
65년생 - 주변 상황에 끌려다닐 수 있어요. 하기 싫은 일은 딱 잘라서 거절하세요.
77년생 - 행동에 앞서 다시 한번 생각해 보세요. 겉보기에는 쉬워도 실상은 다를 수 있습니다.
89년생 - 겸손하고 예의 바른 모습이 필요한 날입니다. 자신의 본분을 지키면 걱정할 일이 없어요.
01년생 - 상대방과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 보세요. 주변 사람과 서로 돕고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오늘의 운세 "호랑이에게 날개가 달린 격입니다. 당신의 재능을 마음껏 뽐낼 수 있을 거예요."
66년생 - 주변과 손발이 맞으니 거칠 것이 없어요. 크게 이룰 수 있는 날입니다.
78년생 - 움직이는 만큼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걱정이나 불안 따위는 잊으세요.
90년생 - 당신의 아이디어가 빛을 발할 거예요. 겸손하면 기쁨이 더욱 클 것입니다.
02년생 - 새로운 각오와 마음가짐이 필요한 날입니다. 이제라도 다시 시작해 보세요.

▲양띠 오늘의 운세 "한쪽에 치우치지 말고 중용을 지키세요. 편식, 편애 등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 겉은 화려해도 실속은 부족한 날입니다. 신중하게 처신하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79년생 - 주변에 경쟁자가 나타날 수 있어요. 참고 기다리면 자연히 해결될 것입니다.
91년생 - 미팅이나 소개팅이 있다면 사양하지 마세요. 말띠 이성이 행운을 가져올 거예요.
03년생 - 이해득실을 잘 따져봐야 하는 날입니다. 실컷 고생하고 남 좋은 일만 할 수 있어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꾸준한 노력이 필요한 때입니다. 첫술에 배부를 수 없으니 너무 서두르지 마세요."
68년생 - 꾸준하고 성실한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목표를 향해 한발 한발 나아가세요.
80년생 - 능력 이상의 일을 맡을 수 있어요. 투덜대지 말고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에 좋은 날입니다. 좋은 친구나 연인을 만날 수도 있어요.
04년생 - 어렵고 힘이 들어도 포기하지 마세요. 인내와 끈기를 발휘하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들 앞에서 튀는 행동은 삼가세요. 자신감과 겸손을 겸비해야 할 때입니다."
69년생 - 참고 인내하면서 때를 기다리세요. 머지않아 구름이 걷히고 해가 비칠 것입니다.
81년생 - 휴식과 재충전이 필요한 날입니다. 잠시 쉬면서 힘과 체력을 비축하세요.
93년생 - 너무 앞서지도 말고 뒤처지지도 마세요. 오늘은 중간만 하는 것이 좋습니다.
05년생 - 꾸준히 앞만 보고 가야 하는 시기입니다. 한눈팔지 말고 자신의 길을 가세요.

▲개띠 오늘의 운세 "무조건 아끼는 것만이 능사가 아닙니다. 얻고 싶은 것이 있다면 그만한 투자를 하세요. "
58년생 - 부하직원이나 자식을 잘 관리하세요. 아랫사람으로 인해 구설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70년생 - 자칫 골치 아픈 일을 떠안을 수 있어요. 웬만하면 사람들 앞에 나서지 마세요.
82년생 - 꿈은 크고 높게 가지도록 하세요. 작은 이득에 사로잡히면 큰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94년생 - 백지장도 맞들면 나은 법입니다. 모든 일을 혼자서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행운이 코 앞에 있으니 주변을 잘 살피세요. 먼저 보는 자가 얻을 것입니다. "
59년생 - 바늘허리에 실 매어 쓸 수 없어요. 차근차근 순리에 따라 일을 진행하세요.
71년생 - 어려운 일이라고 주저하지 마세요. 천 리 길도 한 걸음부터 시작하는 법이에요.
83년생 - 사랑과 우정이 백척간두에 서 있어요.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95년생 - 작은 일에 일일이 반응하지 마세요. 웬만한 일은 웃어넘기는 것이 좋습니다.

※산수도인 제공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26일 화요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다 밤부터 그칠 전망이다.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북동산지, 충북 및 남부지방 높은 산지에는 오전까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