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6월 4일 오늘의 운세

6월 4일 (일요일·음 4월16일) 띠별 운세는?
주서영 기자 2023-06-04 10:44:52
오늘의 운세


▶쥐띠 오늘의 운세 "혼자 결정하기 어려운 일은 주변의 조언을 구하세요. 독단적인 결정은 피하셔야 합니다. "
60년생 - 혼자서 모든 일을 처리하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어려운 힘은 주변의 힘을 빌리세요.
72년생 - 작은 일이라도 방심하지 마세요. 겉보기에는 쉬워 보여도 함정이 숨어 있어요.
84년생 -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갈 수 있어요. 한번 결정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세요.
96년생 - 게으름을 피우거나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부지런히 움직여야 할 때입니다.

▶소띠 오늘의 운세 "타이밍이 딱딱 맞아 떨어지는 날입니다. 필요한 때에 도움이 있으니 모든 일이 순조로울 거에요. "
61년생 - 명예나 체면을 중시하세요. 호랑이는 죽어 가죽을 남기고 사람은 이름을 남기는 법입니다.
73년생 - 새로운 분위기로 새 출발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골치아픈 일들은 빨리 정리하세요.
85년생 - 도랑 치고 가재 잡는 날입니다. 한 가지 일로 두 가지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거에요.
97년생 - 그동안의 노력이 빛을 발할 거에요. 주위에 베푼 만큼 얻는 것도 많을 것입니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운전을 할 때는 안전 거리를 확보하세요. 시비거리는 되도록 만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62년생 - 누군가 당신의 것을 탐할 수 있어요. 달콤한 말이나 주변의 유혹에 주의하세요.
74년생 - 남에게 피해를 주는 일은 삼가세요. 원하는 것을 얻어도 구설이 따를 수 있어요.
86년생 - 생각한 만큼 잘 풀리지 않는 날이에요. 멀리에서 찾지 말고 가까운 곳을 찾아보세요.
98년생 - 다른 사람의 말에 현혹되지 마세요. 지조를 잘 지키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백 마디 말보다는 한 가지 행동이 필요한 날입니다. 다만 버릴 것은 버리도록 하세요. "
63년생 - 사업가나 자영업자에게 좋은 날이에요. 좋은 동업자나 친구를 만날 것입니다.
75년생 - 당신의 책임을 완수하는 날입니다. 주위의 칭찬과 격려가 따라올 거에요.
87년생 -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른다면 행동에 옮기세요. 부뚜막의 소금도 집어넣어야 짜요.
99년생 - 앉아서 주고 서서 받는 날입니다. 다른 사람과의 금전 거래는 피하도록 하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 "남다른 영감이 떠오르는 날이에요. 혼자만의 시간을 갖거나 종교시설을 찾는 것도 좋습니다."
64년생 - 믿을 것은 나 밖에 없어요.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으려는 생각은 버리세요.
76년생 - 돈과 관련한 일은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당신이 직접 나서야 해결될 거에요.
88년생 - 자칫 남 좋은 일만 할 수 있어요. 과소비나 불필요한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00년생 - 다른 사람의 잘못을 너무 나무라지 마세요. 매사에 지나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오늘의 운세 "일방적인 관계는 있을 수 없어요. 받는 것이 있으면 그만큼 돌려주도록 하세요."
65년생 - 할 일은 많으나 일이 손에 잡히지 않을 때입니다. 쉬운 일부터 시작하세요.
77년생 - 다른 사람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마세요. 주변 사람들에게 실망할 수 있어요.
89년생 - 의욕이 과하면 오히려 일이 꼬일 수 있어요. 조급해 하거나 서두르지 마세요.
01년생 - 현재 자신의 처지에 만족하세요. 욕심을 부리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어요.
 
▶말띠 오늘의 운세 "뜻한 대로 일이 풀리지 않더라도 조금만 참고 견디세요. 인내와 끈기가 원하는 성과를 가져올 거에요."
66년생 - 작은 시비나 구설에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남에게 흠 잡힐 만한 일은 삼가도록 하세요.
78년생 - 과한 욕심이나 무리한 일은 피하세요. 적당히 자신이 가진 것에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 노력에 비해 결과가 부족할 수 있어요.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마세요.
02년생 - 함부로 남에게 호의를 베풀지 마세요. 자칫 자신의 발등을 자신이 찍을 수도 있어요.

▶양띠 오늘의 운세 "사막에서 시원한 오아시스를 만날 거에요. 꾸준히 노력하면 원하는 것을 얻을 것입니다."
67년생 - 새로운 일을 계획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문서 관련한 이득이 있을 거에요.
79년생 - 얻는 것이 있으면 그만큼 잃는 것도 있어요. 얻고자 한다면 그만큼 투자하세요.
91년생 - 귀인이 나타나서 도와주는 날입니다. 어려웠던 일들이 시원하게 풀릴 거에요.
03년생 - 받으려고 하기보다 먼저 베풀도록 하세요. 자신의 평판을 잘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대충 처리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무슨 일이든 꼼꼼하게 챙기도록 하세요."
68년생 - 장애물이 많으니 잘 피해가세요. 작은 실수나 자만이 발목잡을 수 있어요.
80년생 - 욕심을 내면 오히려 손해보는 날입니다 . 적당한 선에서 만족하세요.
92년생 - 남들이 하는 만큼만 하세요. 앞서 나가면 그만큼 불리해질 수 있어요.
04년생 - 대인운이 아주 좋은 날입니다. 안에만 머무르지 말고 밖으로 나가보세요.

▶닭띠 오늘의 운세 "소문나기 쉬운 날이니 언행에 주의하세요. 다른 사람의 험담을 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69년생 - 목표를 망각하면 결과가 좋지 않아요. 해야 할 일과 목표를 다시 점검해 보세요.
81년생 - 일하는 시간에 딴짓하지 않도록 하세요. 손윗사람에게 핀잔을 들을 수도 있어요.
93년생 -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야 할 때입니다. 입은 무겁게, 행동은 신속하게 하세요.
05년생 - 주위 사람이나 작은 일상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작은 정성과 배려가 행운을 가져올 거에요.

▶개띠 오늘의 운세 "이성을 만날 때에는 예의를 잘 지키세요. 부드럽고 유연하게 처신하는 것이 좋습니다. "
58년생 - 머리도 복잡하고 번민이 많은 날입니다. 잠시 쉬면서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70년생 - 낯선 사람에게 함부로 정을 주지 마세요. 새로운 사람보다는 옛사람이 좋습니다.
82년생 - 잘 될 것 같으나 결과는 신통치 않은 날이에요. 큰 기대는 하지 마세요.
94년생 - 매사에 신중을 기하도록 하세요. 예상하지 못한 난관이 찾아올 수 있어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기분이 저하되고 우울해질 수 있어요. 골치아픈 일은 피하고 기분 전환을 꾀하세요. "
59년생 - 건강과 체력 관리에 힘쓰도록 하세요. 여행을 떠나거나 쉬는 것도 좋아요.
71년생 - 약간의 고통은 삶의 활력소가 될 수 있어요. 실망하거나 좌절하지 마세요.
83년생 - 자신의 재주를 자랑하지 마세요.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는 법입니다.
95년생 - 상대방을 잘 대접해야 자신도 대우받을 수 있어요. 겸손하게 자신을 낮추세요.

※산수도인 제공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