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오썸플렉스, 신임 센터장 취임식 개최 

신임 센터장에 김민태 전 평택시주민자치협의회장 취임
배민구 기자 2023-04-20 21:41:29
[스마트에프엔=배민구 기자] 경기도 평택시 폐기물처리시설인 에코센터 내에 있는 주민편익시설인 오썸플렉스의 운영사인 해창이오주식회사가 20일 오썸플렉스 실내체육관에서 신임 센터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20일 오썸플렉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해창이오주식회사 오썸플렉스 센터장 취임식에서 김민태 신임 센터장을 비롯해 해창이오주식회사 임직원과 내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배민구 기자)

오썸플렉스의 운영을 이끌 신임 센터장 취임식에는 홍기원 국회의원, 이관우 평택시의회 부의장, 이윤하·김승겸·김명숙·이종원 시의원을 비롯해 해창이오주식회사 임직원 및 내빈 60여명이 참석해 김민태 신임 센터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평택시 주민자치협의회장을 역임한 김민태 신임 센터장은 “소통하고 화합하며 서로 존경하고 존중하는 문화를 통해 일하고 싶은 오썸플렉스를 만들겠다”며 “임직원과 내빈들께서 보내주신 아낌없는 격려와 응원에 보답하도록 센터장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이어 홍기원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김민태 센터장은 오랫동안 고덕면 주민자치위원장으로 봉사를 해왔고 또 평택시 주민자치협의회장을 역임하는 등 평택시를 위해 오랫동안 봉사를 해왔다”면서 “취임사에서 밝혔듯이 소통하고 화합하며 서로 존경하고 존중하는 마음으로 고덕면 주민들과 평택시민들이 함께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센터가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오썸플렉스는 지난 2020년 하반기부터 ‘고덕해창이오주민협동조합’이 평택시와 위수탁계약을 체결해 운영해 오다 오썸플렉스 운영의 전문성과 효율성을 제고하고자 최근 해창이오주식회사를 설립해 운영하고 있다. 오썸플렉스의 주민편익시설로는 수영장 등 체육시설과 홍보관, 쓰핀라이더 영상관, 공원 등이 있다.

배민구 기자 mkbae1214@daum.net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