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울경지회, '부산프랜차이즈 사관학교' 4기 실시

부산 지역 소상공인 역량강화…성공 실전 비법 전수
권보경 기자 2023-03-16 13:40:01

부산 프랜차이즈 사관학교 4기 입학식 모습. [사진=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울경지회 제공]

[스마트에프엔=권보경 기자]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산울산경남지회(이하 부울경지회)는 부산 프랜차이즈 사관학교 4기가 지난 15일 입학식을 마치고 교육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부울경지역의 인기 교육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부산 프랜차이즈 사관학교 4기'는 15일을 시작으로 오는 5월 31일까지 매주 수요일에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울경지회 강의실에서 진행된다.

이번 교육에는 서울, 경기 및 부산 지역의 성공한 CEO와 경영진, 전문가들이 강사로 참여한다. 

부울경지회는 4기 교육에 이론만 전달하는 것이 아닌 혁신 소상공인을 위한 성장전략, 프랜차이즈 사업화 전략 등 현장의 생생한 노하우를 제공하고, 부산 지역 소상공인들의 경영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실전 비법을 수할 예정이다.

이날 김학윤 부산시 소상공인지원과장은 “프랜차이즈 사관학교 제4기 입학을 축하하며 부산시 소상공인의 모범이 돼 부산경제 발전과 일자리 창출의 보고가 되길 기원한다”며 “부산시에서도 소상공인을 위한 사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지역경제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오몽석 회장은 "이번 부산 프랜차이즈 사관학교 지원과 문의가 쏟아지듯 들어와 교육생 선별에 정말 어려움이 컸으나 그만큼 부울경지역의 교육의 수요와 열정이 높음에 많은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부산 프랜차이즈 사관학교가 부울경지역 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의 성장, 지역 일자리 창출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권보경 기자 jane2906@hanmail.net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26일 화요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다 밤부터 그칠 전망이다.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북동산지, 충북 및 남부지방 높은 산지에는 오전까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