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 굿네이버스와 교육·봉사 협력 협약 체결

지역사회 기여 및 학생들의 올바른 인성 함양 위한 협력
“지역사회 소통, 교육 봉사 등 다양한 분야 시너지 창출할 것”
주성남 기자 2023-03-13 11:35:46
[스마트에프엔=주성남 기자] 인하대학교(총장 조명우)는 최근 굿네이버스 인천본부, 굿네이버스 인천지역후원회와 지역사회 기여 및 학생들의 올바른 인성 함양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정태욱 인하대 학생지원처장(가운데), 홍상진 굿네이버스 인천본부장, 유정학 굿네이버스 인천지역후원회장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인하대


이번 협약식은 정태욱 인하대 학생사회봉사단장, 홍상진 굿네이버스 인천본부장, 유정학 굿네이버스 인천지역후원회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인하대학교 학생회관에서 열렸다.

협약에 따라 인하대 학생들은 굿네이버스의 다양한 인성 교육을 받고 국내·해외 아동을 돕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에 참여한다. 이를 통해 학생들이 세계 시민의식을 기를 수 있도록 기관들은 힘을 모으기로 했다.

정태욱 인하대 학생지원처장은 “인하대와 굿네이버스가 가진 봉사 인프라·노하우를 공유하면서 협업하면 지역사회 소통, 교육·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홍상진 굿네이버스 인천본부장은 “인격도야, 진리탐구, 사회봉사라는 창학이념을 갖고 있는 인하대와 굿네이버스는 비슷한 점이 많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유정학 굿네이버스 인천지역후원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학생들이 세계시민역량을 가진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주성남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