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창립 16주년 이벤트...'파라오' 안마의자 최대 16% 할인

더파라오S·더파라오·파라오2블랙에디션 파라오 시리즈 등 3종
황성완 기자 2023-03-06 10:26:35
[스마트에프엔=황성완 기자] 바디프랜드는 창립 16주년을 맞아 파라오 시리즈 3종 안마의자를 최대 1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GREAT 파라오대전'을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바디프랜드 인기 모델인 '더파라오S·더파라오·파라오2 블랙에디션' 3종이다. 더파라오S, 더파라오는 바디프랜드만의 핑거무빙 기술이 담긴 'XD-Pro 마사지 모듈'을 통해 한 번에 성인 평균 엄지손가락 너비의 10분의 1보다 작은 1.25mm씩 움직이며 마사지를 제공한다. 특히 더파라오S는 마사지체어의 모든 가죽 부분이 100% 천연 면피 소가죽을 사용해 높은 내구성과 통기성이 뛰어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파라오2 블랙에디션은 사용자의 체중에 따라 마사지를 제공하는 'XD-FLEX 모듈'에 6개의 마사지볼을 적용한 6매틱(Matic) 시스템으로 등과 허리를 케어한다.
바디프랜드가 창립 16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GREAT 파라오 대전' /사진=바디프랜드

세 모델에 한해 구매 고객은 정상가 대비 16% 즉시 할인해준다. 가장 상위 모델인 더파라오S 기준 최대 130만원의 혜택이다. 렌탈 시에는 59개월 기준 월 렌탈료 1만5000원씩 할인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상시 운영 중인 선납금 제도, 제휴카드 청구할인 혜택을 더할 수 있다.
 
‘GREAT 파라오대전’은 바디프랜드 라운지, 백화점, 홈쇼핑, 공식 홈페이지 등 전 채널에서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체험 예약’ 신청을 한 후 라운지에 방문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도 증정된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창립 16주년을 기념해 '부모님 로망'이라 불리는 황금빛 안마의자 파라오 라인의 특가 할인전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지금까지 성장해 올 수 있었던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통해 성원에 보답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