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카카오뱅크 우리카드’ 출시

홍지수 기자 2023-01-31 15:54:23
[스마트에프엔=홍지수 기자] 우리카드는 인터넷전문은행 카카오뱅크와 ‘카카오뱅크 우리카드’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우리카드. 우리카드 제공

 
‘카카오뱅크 우리카드’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용 금액의 50%를 할인 해준다. 카카오페이에 해당 카드를 등록하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배송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50%(건당 최대 3천원)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식음료쿠폰, 모바일상품권 및 교환권 등 환금성 상품은 대상 품목에서 제외된다.

카카오페이에 이 카드를 등록하고 온오프라인에서 이용하면 결제 금액의 10%도 할인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와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카드 연회비는 국내 전용 및 해외 겸용 모두 1만2000원이다.

혜택 및 발급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카드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아울러 우리카드는 카카오뱅크 우리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말까지 카카오뱅크 우리카드로 14만원 이상 이용하면 12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전체 동의 시 2만원, 5대 생활업종(통신,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 전기, 4대 보험)에서 자동납부 시 최대 5만원의 캐시백을 추가로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혜택을 탑재한 카드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생활에 밀접하고 트렌디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홍지수 기자 jjsu7@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