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카카오뱅크 우리카드’ 출시

홍지수 기자 2023-01-31 15:54:23
[스마트에프엔=홍지수 기자] 우리카드는 인터넷전문은행 카카오뱅크와 ‘카카오뱅크 우리카드’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우리카드. 우리카드 제공

 
‘카카오뱅크 우리카드’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용 금액의 50%를 할인 해준다. 카카오페이에 해당 카드를 등록하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배송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50%(건당 최대 3천원)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식음료쿠폰, 모바일상품권 및 교환권 등 환금성 상품은 대상 품목에서 제외된다.

카카오페이에 이 카드를 등록하고 온오프라인에서 이용하면 결제 금액의 10%도 할인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와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카드 연회비는 국내 전용 및 해외 겸용 모두 1만2000원이다.

혜택 및 발급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카드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아울러 우리카드는 카카오뱅크 우리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말까지 카카오뱅크 우리카드로 14만원 이상 이용하면 12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전체 동의 시 2만원, 5대 생활업종(통신,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 전기, 4대 보험)에서 자동납부 시 최대 5만원의 캐시백을 추가로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혜택을 탑재한 카드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생활에 밀접하고 트렌디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홍지수 기자 jjsu7@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카카오 먹통' 고개숙인 김범수·이해진·최태원

 '카카오 먹통' 고개숙인 김범수·이해진·최태원
김범수 카카오 창업자, 이해진 네이버 창업자, 최태원 SK 회장이 지난 24일 열린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국감에 증인으로 출석해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 사건에 대해 사과했다. 이들은 이번과 같은 사태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재발대책을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햇다.과방위 종합감사서 김범수·이해진·박성하 증인 출석…판교 데이터센터 화재 질의 응답 이어져지난 24일 오후 2시30분쯤 열린 과방위 종합감사에는 김범수

김범수·이해진·박성하,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 사과

 김범수·이해진·박성하,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 사과
카카오와 SK(주) C&C, 네이버의 수뇌부가 지난 15일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한 서비스 장애와 관련해 사과를 표했다. 3사는 이번 사태와 관련해 재발 방지에 노력하겠다는 입장이다.24일 오후 2시30분쯤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종합 국정감사에서 경기도 성남시 SK(주) C&C 판교 데이터센터의 화재로 인한 서비스 장애와 관련해 김범수 카카오 창업자(미래이니셔티브센터장), 박성하 SK(주) C&C 대표, 이해진 네이버 창업자(GIO)가

김범수 카카오 "100인의 CEO를 양성하는 것이 설립 목표"

 김범수 카카오
김범수 카카오 미래이니셔티브 센터장이 카카오 설립 목표에 대해 "100인의 최고경영자(CEO)를 양성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김 센터장은 24일 오후 2시30분쯤 국회 과학기술방송정보통신위원회 종합감사에 일반 증인으로 출석해 이같이 밝혔다. 이는 카카오의 쪼개기 상장 등 비판을 염두에 둔 발언으로 해석된다. 김 센터장은 지난 15일 데이터센터 화재로 발생한 대국민 서비스 장애에 대해 "불편을 끼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서비스 장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