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예약 1위 ‘발리특별기획전’

함윤석 기자 2023-01-26 23:40:21
[스마트에프엔=함윤석 기자]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대표이사 권일호)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신혼여행지 순위 1위 지역인 발리에 한해 국내 여행사 중 최다 발리 인기리조트 풀 빌라를 확보해 올 봄 허니문 시즌에만 1월 현재 2,200여 쌍 이상을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팜투어는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2023년 봄 시즌 발리 예약순위 10선을 선정했다.

특히 발리는 2022년 상반기 몰디브와 더불어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이러한 흐름이 2023년 봄과 가을 허니문시즌에도 이어지며 예비 신혼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럭셔리 풀 빌라의 명성에 부응할 것으로 기대된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는 "전통적으로 발리는 조용하고 프라이빗이 보장되는 풀 빌라의 인기가 높아 매년 해외 신혼여행지 순위 1위 지역이었다"며 "그 명성에 부합해 올 가을시즌까지 압도적인 수요가 예측된다"고 말했다.

한편 팜투어 신혼여행박람회 현장에서는 발리 단독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미화 400달러 할인, 풀 빌라 4박 무료업그레이드, 둘만의 커플단독차량 및 가이드, 리조트 스파, 허니문단독 스냅촬영, VIP샌딩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발리 더물리아


◇1위 ‘5성급 누사두아 초대형 리조트 더 물리아’

누사두아 해변을 따라 자연과 조화를 이루고 있는 초대형 리조트 더물리아는 최고급 인테리어로 압도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이 강점이며 발리컬렉션(쇼핑몰)까지 차량으로 5분 가량 소요된다.

◇2위 ‘인터콘티넨탈 그룹 5성급 인디고스미냑’

인터컨티넨탈 계열의 신규 오픈 리조트 인디고스미냑는 4개의 수영장, 6개의 레스토랑 등 대규모 시설을 갖춘 리조트로 동남아 호텔리조트 바 톱3에 포함된 슈가 비치 클럽을 보유하고 있다.

가장 큰 장점인 메인 번화가 스미냑에 위치하면서 전용 비치를 가지고 있는 인터콘티넨탈 그룹 5성급 인디고스미냑은 젊은 감성과 모던한 럭셔리스타일이 시선을 사로 붙잡는다.  

◇3위 ‘벨몬드 호텔 체인 5성급 짐바란뿌리발리’

유럽, 남미, 북미권에서 더 유명한 5성급 럭셔리 호텔리조트 체인 벨몬드 계열의 짐바란뿌리는 선셋이 아름다운 짐바란 해변에 위치하고 동양인의 투숙률이 낮아 이국적인 분위기가 휴양에 적합하다.

프라이빗한 짐바란 자체 비치를 보유한 짐바란뿌리는 미국 유명잡지 Travel+Leisure 선정 2020년 인도네시아 톱5 리조트 3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발리 아야나리조트


◇4위 ‘짐바란베이에 위치한 가장 큰 초대형 아야나’

석양이 아름다운 짐바란 베이에 위치하고 공항에서 차량으로 20분 가량 소요되는 아야나 리조트는 11개의 수영장과 레스토랑과 바를 합쳐 17개의 식음료 시설을 보유하고 있을 만큼 넓은 부지가 주목을 끈다. 

◇5위 ‘신규 오픈 대규모 리조트 단지가 압도할 캠핀스키’

2019년 봄 신규 오픈한 캠핀스키는 궁전 같은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대규모 리조트다.

◇6위 ‘발리 유일 친환경 리조트 식스센스울루와뚜’

식스센스울루와뚜는 인도네시아정부로부터 친환경 인증 받은 발리 유일의 휴양리조트다.

◇7위 ‘럭셔리 브랜드 힐튼발리의 명성에 걸 맞는 품격 리조트’

힐튼발리의 경우 럭셔리 리조트의 명성에 걸맞게 럭셔리 스파 브랜드 만다라 스파가 입점돼 있다.

◇8위 ‘단독 사마야스미냑 로얄코티야드 및 VIP 샌딩 서비스’

가장 큰 장점인 스미냑 전용 비치와 스미냑 메인 중심에 위치한 사마야스미냑은 발리 3대 레스토랑인 브리즈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다.

◇9위 ‘환상적인 오션뷰와 최고의 경치 알릴라울루와뚜’

알릴라울루와뚜는 하얏트계열의 럭셔리 리조트로 높은 절벽에 위치해 환상적인 오션 뷰와 최고의 경치를 보장한다. 

◇10위 ‘하얏트계열 신규오픈 5성급 안다즈’

2021년 4월 사누르 중심부 지역에 인도네시아 최초로 하얏트 계열의 안다즈 브랜드가 신규 오픈했으며 전형적인 발리니스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추구한다.

함윤석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