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역대급 실적에…보험·카드사 직원 평균연봉 1억 넘었다
2023-03-21

‘KB국민 위시 시리즈 카드’는 언제 어디서나 모두를 위한 혜택을 담은 ‘위시 올(All)’ 카드, 나의 행복을 위한 ‘마이(My) 위시’카드, 함께하는 우리를 위한 ‘아워(Our) 위시’카드 등 3종으로 출시되며 고객 생애 주기별 소비목적에 맞춤형 혜택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모든 가맹점에서 할인되는 ‘위시 올(All)’카드는 △국내 가맹점 이용시에 전월 실적 조건 및 할인한도 없이 1% △해외 가맹점 2%(월 최대 4만원) △쇼핑 멤버십 50%, OTT 정기결제 시 10%,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시 5% 할인(월 최대 3000원) 혜택이 제공된다.
‘마이(My) 위시’ 카드는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이면 △KB Pay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10% △음식점, 편의점 업종 이용금액 10%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금액 10%, OTT 서비스 정기결제 시 30%가 혜택별 월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된다.
또 △카드 본인회원의 생일이 속한 월에 더욱 진심 서비스 할인 한도 2배 제공 △전월 실적의 일부 부족으로 할인혜택 미적용이 예상될 경우 연 2회에 한해 고객의 신청으로 이를 채워주는‘전월 실적 채워드림 서비스’등 이전에 경험할 수 없었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2인 이상의 생활비 소비 패턴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아워(Our) 위시’카드는 ‘우리를 위한 선택’과 ‘두리를 위한 선택’등 2가지 영역에서 각각 1개의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우리를 위한 선택’은 마트, 백화점, 동네생활 등 3개 영역 중에서 1개를 선택해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5% 청구할인 혜택을, ‘두리를 위한 선택’은 문화생활, 교육업종, 병원업종 중에서 1개를 선택해 월 최대 1만5천 원까지 10%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위시’ 시리즈는 함께하는 우리 모두를 위한 가장 필수적인 혜택만 모은 KB국민카드의 새로운 상품 라인업”이라며 “고객의 소비여정을 고려해 고객이 자연스럽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와 ESG 실천이라는 트렌드에 발맞춰 환경까지 생각하는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성민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