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빛고을봉사단, 광주서 사랑의 김장 나눔 활동…320만원 기부

최형호 기자 2022-11-30 18:01:10
[스마트에프엔=최형호 기자] 수서고속철도(SRT) 운영사 에스알(SR)은 30일 광주 광산구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활동에 나섰다.

SR 광주승무센터와 호남차량센터 직원들로 구성된 빛고을봉사단은 한국공항공사 광주공항, 하남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광산구 관계기관과 합동으로 김장 750kg을 담갔다.

SR)은 30일 광주 광산구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활동에 나섰다. (사진=SR)

이날 담근 김치 150박스는 기부금 320만원과 함께 광산구 자원봉사센터에 전달해 기초생활 수급자 및 독거노인 가구 등 지역 취약가정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SR 빛고을봉사단은 지난 2018년 1월부터 광산구자원봉사센터와 협약을 시작으로 지체장애인 생활시설 지원, 환경정화 활동, 독거노인 주거환경 개선사업, 호우피해농가 복구지원 등 정기적이고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종국 SR 대표는 "추위를 앞두고 오늘 전달한 따뜻한 나눔이 겨울준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더욱 다양한 나눔활동을 통해 이웃과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 지역사회 발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26일 화요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다 밤부터 그칠 전망이다.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북동산지, 충북 및 남부지방 높은 산지에는 오전까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