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골프웨어 '골든베어', 위글위글과 협업 '여심 공략'

홍선혜 기자 2023-05-25 11:22:33
[스마트에프엔=홍선혜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에서 전개하는 스트리트 감성을 특화한 골프웨어 브랜드 ‘골든베어’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만나  여심을 사로잡는 특별한 협업을 진한다고 25일 밝혔다.

골든베어X위글위글 협업은 ‘렛츠 파 티(LET’S PAR TEE)’를 테마로 골프 용어를 활용, 파티를 즐기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미국 뉴욕 서브 컬처의 성지였던 5포인츠(5POINTZ)의 자유롭고 다채로운 그라피티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협업을 위해 10종의 아트웍을 새롭게 개발해 의류 및 상품에 적용했다. 특히 골든베어를 상징하는 곰 캐릭터와 위글위글 꽃 패턴 ‘스마일위러브'가 만나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하며 MZ 여성 골퍼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골든베어, 위글위글과 ‘여심저격’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사진=코오롱FnC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 착용하기 좋은 캐주얼 의류 6종과 골프용품 12종으로 출시된다. 시원한 착용감과 나일론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인 셋업 상품, 카라 티셔츠, 원피스, 스커트, 반바지 등으로 구성된다. 핑크, 옐로우, 레드와 같은 컬러들이 밝고 활기찬 여름 라운딩 룩을 완성하기 제격이다. 또 함께 스타일링하면 좋은 버킷햇, 볼캡, 장갑과 같은 다양한 액세서리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볼마커, 레디백, 하프백, 골프 커버 등 협업 아트웍이 적용된 용품도 만나볼 수 있다.

골든베어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골프를 틀에 갇힌 방식이 아닌, 자신만의 스타일대로 편견 없이 즐기자는 골든베어의 23S/S 시즌 테마가 반영됐다”며 “위글위글과 함께 뻔하지만 뻔하지 않은 골프 라이프를 표현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골든베어x위글위글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25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론칭을 기념해서는 5월 25일부터 6월 7일까지 협업 상품에 한해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선혜 기자 sunred@smartfn.co.krㅅ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전국에 비 소식…아침 최저 2~9도

26일 화요일은 전국에 비가 내리다 밤부터 그칠 전망이다.경기동부와 강원내륙·산지, 경북북동산지, 충북 및 남부지방 높은 산지에는 오전까지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