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5월 15일 오늘의 운세

5월 15일(월요일·음 3월 26일) 운세는
신종모 기자 2023-05-15 08:33:18

▶쥐띠 오늘의 운세 "마음을 잘 다스리고 작은 일에 신경 쓰지 마세요. 웬만한 일은 웃어넘기는 것이 좋습니다. "
60년생 - 건강 관리와 재충전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여행을 떠나거나 취미 생활을 즐겨보세요.
72년생 - 매매나 거래 등은 직접 처리하세요. 남에게 맡겨놓으면 일이 틀어질 수 있어요.
84년생 - 인허가나 갈등 해소에 좋은 날입니다. 오랜 시간 속 썩이던 일이 해결될 거예요.
96년생 - 최신 정보나 기기에 행운이 있어요. 미팅하거나 저녁 약속을 잡는 것도 좋습니다.

▶소띠 오늘의 운세 "요령을 부리면 나중에 뒤탈이 생길 수 있어요. 모든 일을 숨김없이 정직하게 처리하세요. "
61년생 - 매사에 모범을 보이고 솔선수범하세요. 명예가 오르고 주변의 존경을 받게 될 거예요.
73년생 - 말 한마디로 천 냥 빚을 갚는 날이에요. 사람을 대할 때는 진심과 성의를 보이세요.
85년생 - 자신이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세요. 정성이 지극하면 돌 위에도 풀이 나는 법이에요.
97년생 - 안성맞춤, 모든 것이 착착 맞아 떨어지는 날이에요. 몸도 편하고 기분도 좋을 것입니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당신의 포용력을 보여줘야 할 때입니다. 기분 상하더라도 상대의 말은 끝까지 들어주세요. "
62년생 -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는 것이 좋습니다. 가만히 있다가 남에게 빼앗길 수 있어요.
74년생 -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되는 날입니다. 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연락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86년생 - 오랜 고민과 걱정이 깨끗이 해결될 거예요. 구름이 걷히고 밝은 태양이 빛날 것입니다.
98년생 - 다른 사람을 부러워하거나 따라 하지 마세요.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어디를 가더라도 행운이 따르는 날이에요. 다만 감정적인 언행은 피하도록 하세요. "
63년생 - 걱정거리나 스트레스가 사라지는 날입니다. 무거운 짐을 내려놓을 수 있을 거예요.
75년생 - 주변 사람의 간섭에서 벗어나는 날이에요. 당신의 생각대로 일을 추진하세요.
87년생 -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예의를 잃지 마세요.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도 고와요.
99년생 - 위험 부담이 있는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모한 일에 도전하지 마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 "실망스러운 일이 있어도 마음을 가다듬고 기다리세요. 과음이나 과식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 불필요한 일이나 약속은 피하도록 하세요. 오늘은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76년생 - 내가 없으면 다른 사람도 없는 법이에요. 남을 도와주더라도 형편껏 도와주세요.
88년생 - 무슨 일이든 망설이지 말고 추진하세요. 과감한 결단과 행동이 필요한 날입니다.
00년생 - 냉정하고 이성적인 태도가 필요한 날이에요. 사사로운 감정은 버리도록 하세요.

▶뱀띠 오늘의 운세 "웬만하면 나서지 말고 몸을 사리는 것이 좋습니다. 섣불리 움직이면 득보다 실이 많아요."
65년생 - 오늘은 현상 유지를 하는 것이 최선이에요. 이직이나 전업은 신중해야 합니다.
77년생 - 일단 시작한 일은 끝을 보도록 하세요. 한발 물러서게 되면 계속 물러날 수 있어요.
89년생 - 손윗사람들과 갈등이 발생할 수 있어요. 성공할 자신이 있다면 끝까지 밀고 가세요.
01년생 -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오늘의 운세 "기호지세, 호랑이 등에 올라탄 듯한 날입니다. 돌아보지 앞만 보고 가도록 하세요."
66년생 - 이해득실을 잘 따져보고 움직이세요. 노력에 비해 성과가 부족할 수 있어요.
78년생 - 화가 복이 되는 전화위복의 날입니다. 상황을 한 번에 뒤집을 수 있을 거예요.
90년생 - 너무 자신의 실력을 과신하지 마세요.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도 있어요.
02년생 - 적당한 휴식과 재충전이 필요한 날입니다. 일이나 공부도 좋지만 잠시 쉬어가세요.

▶양띠 오늘의 운세 "주변의 눈치를 보지 말고 소신을 지키세요. 묵묵히 자신의 길을 가는 것이 좋습니다. "
67년생 - 밖의 일로 안에서 화를 내지 마세요. 엉뚱한 사람에게 화풀이해선 안 돼요.
79년생 - 일이 더디고, 생각보다 지연될 수 있어요. 서두르지 말고 참고 기다리세요.
91년생 - 법이나 규정에 어긋난 일은 삼가세요. 매사에 원칙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03년생 - 자신의 언행에 책임을 져야 하는 날이에요. 지키지 못할 말은 애초에 하지 마세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사업운도 좋고 재물이 따르는 날입니다. 쥐띠나 용띠의 사람이 행운을 가져올 거예요."
68년생 - 눈높이를 조금 낮추도록 하세요. 이상도 좋지만 현실을 무시해선 안 됩니다.
80년생 -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날입니다. 한 번에 하나씩, 차근차근 풀어가세요.
92년생 - 관운과 대인운이 좋으니 자신감을 가지세요. 저녁 약속을 잡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04년생 - 자신이 뿌린 대로 거두게 되는 날입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닭띠 오늘의 운세 "기대 이상의 결과를 거둘 수 있는 날입니다. 쇠뿔도 단김에 빼도록 하세요."
69년생 - 당신을 알아주는 사람이 있을 거예요. 결과도 좋고, 원하는 것도 얻을 것입니다.
81년생 - 일이나 사업에만 너무 몰두하지 마세요. 모든 것을 잊고 잠시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93년생 - 천생연분을 만나게 되는 날입니다. 짝이 없는 분은 우연한 만남에 기대해 보세요.
05년생 - 쉽고 편한 길보다 어렵더라도 바른길을 가세요. 요령이나 편법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오늘의 운세 "돈 쓸 일이 많은 날이에요. 닭띠와 함께하는 일은 불리하니, 신중하게 처리하세요. "
58년생 - 도장 찍는 일은 다시 한번 생각해 보세요. 자칫 손해를 볼 수도 있어요.
70년생 - 반가운 사람과의 만남이 있는 날입니다. 다만 무리한 지출은 피하도록 하세요.
82년생 - 뱀띠, 닭띠와 함께 하는 것은 피하세요. 말띠, 범띠와 일을 도모하는 것이 좋습니다.
94년생 - 선·후배와 함께하면 돈 쓸 일만 생겨요. 술 약속은 다음으로 미루도록 하세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완벽한 기회를 노리다가 때를 놓칠 수 있어요. 적당한 때가 오면, 바로 행동에 옮기세요. "
59년생 - 자기 일은 스스로 해결하세요. 남의 말만 믿다가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71년생 - 일이 손에 잡히지 않는 날이에요. 잠시 바람을 쐬거나 산책이라도 나가보세요.
83년생 - 웬만한 일은 양보해 주도록 하세요. 자칫 주변 사람들과 갈등이 생길 수 있어요.
95년생 - 여행이나 이동은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쓸데없이 밖으로 돌아다니지 마세요.

※산수도인 제공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