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메디컬팬텀’ 출시 열흘 만에 매출 100억 돌파

지난 4/23일부터 5/2까지 열흘간 2천대 넘게 팔려··· 전체 매출 중 50% 차지
황성완 기자 2023-05-04 10:11:15
[스마트에프엔=황성완 기자] 헬스케어 안마의자 업계 1위 바디프랜드의 신제품 ‘메디컬팬텀’이 출시 열흘 만에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

메디컬팬텀은 지난달 23일 첫 판매에 들어간 이후 열흘째인 이달 2일, 누적 판매량 2천대를 넘기며 매출 100억원을 기록했다. 바디프랜드가 30종에 가까운 다양한 안마의자 모델을 운영하고 있는 것을 감안하면 단일 제품으로 이례적인 기록이라는 평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해당 기간동안 메디컬팬텀은 전체 매출 중 50%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몰이 중이다. 전신마사지와 허리디스크 치료까지 한번에 할 수 있다는 점이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으로 생각된다”고 설명했다.

바디프랜드 '메디컬팬텀' 

가정의 달인 5월에 들어서면서 안마의자에 대한 수요도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실제 5월 1일, 2일 이틀 만에 안마의자 1335대가 판매됐다. 약 2분에 안마의자 1대씩 팔린 셈으로, 어버이날을 앞두고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한 것으로 풀이된다.

현재 바디프랜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안마의자 1+1 혜택이 포함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우리집 1대, 부모님 댁 1대 안마의자 선물을 챙길 수 있는 파격적인 행사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팬텀 로보’를 렌탈, 구매 시 소형 안마의자 ‘아미고’ 또는 침상형 마사지 베드 ‘에이르’ 1대 더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메디컬팬텀’을 렌탈, 구매하는 경우에는 등 부위 가죽 시트를 무상 교체할 수 있는 교환권과 안마의자를 원하는 곳으로 옮겨주는 무상이전 설치권이 각 1장씩 증정된다. 여기에 59개월 기준 월 1만원만 추가하면 ‘아미고’나 ‘에이르’ 한 대를 추가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메디컬팬텀 론칭행사에서도 밝혔듯이 올해 메디컬팬텀의 매출 목표는 1,000억 원으로, 지금 같은 속도면 충분히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 본다”라며, “메디컬팬텀을 통해 집 안에서 편안하게 기본적인 생활습관을 바로 잡으며 견인치료, 근육통 완화를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지난 달 론칭쇼를 통해 ‘메디컬팬텀’을 선보였다. 메디컬팬텀은 허리디스크와 목디스크를 치료하고 PEMF(펄스전자기장)가 장착된 마사지 모듈을 통해 근육통을 완화하며, 온열마사지로 혈류량을 개선하고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주는 최신상 의료기기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