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3월 24일 오늘의 운세

2023년 3월 24일(금요일·윤 2월 3일) 운세는
황성완 기자 2023-03-24 09:02:05

▲쥐띠 오늘의 운세 "잘못된 것이 있다면 과감하게 고치도록 하세요. 오래된 습관이나 낡은 관습은 버려야 합니다."
60년생 - 다른 사람과 함께 하는 일에서는 이득이 없어요. 동업은 신중히 결정하세요.
72년생 - 한 박자 늦춰야 길한 날입니다. 성급히 덤비다가는 본전도 못 찾을 수 있어요.
84년생 - 이성으로 인한 문제가 발생하기 쉬워요. 새로운 만남은 신중을 기하세요.
96년생 - 쓸데없는 일에는 나서지 마세요. 당신의 실리를 챙기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소띠 오늘의 운세 "용이 여의주를 얻었으니 최고의 하루예요. 동북쪽이 행운의 방향, 쥐띠나 원숭이띠가 행운의 띠입니다."
61년생 - 골치 아픈 일에서 벗어날 수 있는 날입니다. 다만 기분이 좋다고 너무 방심하지 마세요.
73년생 - 매사에 자신감을 갖고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직장 상사의 신임을 받게 될 거예요.
85년생 - 따뜻한 말 한마디가 행운을 가져옵니다. 모임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참여하세요.
97년생 - 마음이 급하다고 서두르지 마세요. 조금 느리더라도 실수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양손에 떡을 들고 고민하는 날입니다. 욕심을 버리면 행운이 찾아올 거예요."
62년생 - 사소한 이익 때문에 신용을 잃을 수 있어요. 돈보단 의리와 신용을 우선하세요.
74년생 - 어려운 일이 연달아 생기는 날입니다. 첩첩산중이니 신중하게 처신하는 것이 좋습니다.
86년생 - 불만이 있더라도 손윗사람의 말을 잘 따르세요. 자다가도 떡이 생길 것입니다.
98년생 - 오랜 친구를 우선해야 하는 날입니다. 옷은 새 옷이 좋고, 사람은 옛사람이 좋아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주변의 소리에 귀 기울여야 하는 날입니다. 남들의 의견을 무시하면 따돌림을 받을 수 있어요."
63년생 - 공사를 분명히 하고 해야 할 일에 집중하세요. 특히 업무 시간에 딴짓은 피하셔야 합니다.
75년생 - 겉으로는 남지만 속으로는 밑지는 날입니다.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거나 남을 의식하지 마세요.
87년생 - 가까운 곳에 있는 사람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산토끼를 잡으려다가 집토끼를 놓칠 수 있어요.
99년생 - 다른 사람 믿었다가 낭패를 볼 수 있어요. 중요한 일은 당신이 직접 챙기도록 하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 "주변 사람들의 인정을 받고 수입도 늘어나는 하루입니다. 대인관계만 잘 유지하면 금상첨화에요."
64년생 - 과욕만 피한다면 매사가 순조로운 날입니다. 주변 사람들의 덕을 볼 수 있을 거예요.
76년생 - 주위에 덕을 베풀고 지나친 욕심을 삼가세요. 적게 시작해서 크게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88년생 - 멀어졌던 친구나 연인과 가까워지는 날입니다. 당신의 먼저 화해의 손을 내밀어 보세요.
00년생 - 너무 오버하지 말고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세요. 적당히 속도 조절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오늘의 운세 "친구 관계에 금이 가기 쉬운 날입니다. 애정 문제도 발생하기 쉬우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65년생 - 다른 사람 챙기기 보다 앞가림부터 하세요. 남을 챙기다가 당신의 것을 잃을 수도 있어요.
77년생 - 남의 눈치를 보다가 손해 볼 수 있어요. 체면을 차리기 보단 실속을 중시하세요.
89년생 - 당신의 본분을 지키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분수에 맞지 않는 일은 시작하지도 마세요.
01년생 - 꺼진 불도 다시 살펴보도록 하세요. 매사에 확인과 점검을 철저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실력이나 재능을 너무 자만하지 마세요.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66년생 -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어야 하는 날입니다. 친구나 동료의 어려움을 모른 척하지 마세요.
78년생 -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위의 도움을 구하세요. 선배나 손윗사람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90년생 -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해야 하는 날입니다. 우왕좌왕하지 말고 중심을 잡도록 하세요.
02년생 - 아무리 급해도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 마세요. 매사에 여유를 갖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오늘의 운세 "좋은 일이 있다고 너무 티를 내지 마세요. 자칫 주위의 시기나 질투를 살 수 있어요."
67년생 - 내부나 아랫사람 관리에 힘쓰도록 하세요. 바깥 일은 순조로우나 안이 시끄러울 수 있어요.
79년생 - 큰 것에 욕심을 내면 얻는 것이 적을 거예요. 작은 것을 취하는 것이 좋은 날이에요.
91년생 - 귀인이나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꼭 나가보세요.
03년생 - 주위를 살피고 경계를 게을리하지 마세요. 예상하지 못한 일이나 변수가 발생할 수 있어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주변 사람들의 지혜를 빌려야 하는 날입니다. 섣불리 움직이면 오도가도 못해요."
68년생 - 지나치게 사람을 믿지 마세요. 상대방의 변심에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80년생 - 다른 사람들과 힘을 합쳐야 하는 날입니다. 혼자서 모든 짐을 짊어지지 마세요.
92년생 - 이성 친구와의 다툼은 피하도록 하세요. 오늘은 양보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04년생 - 목표치를 조금 낮춰야 하는 날입니다. 능력에 벗어난 일은 벌이지 마세요.

▲닭띠 오늘의 운세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재치가 넘치는 날입니다. 좋은 생각이 떠오른다면 실행에 옮겨보세요."
69년생 - 신중하게 생각해 처신해야 하는 날입니다. 특히 내부의 알력이나 다툼을 주의하세요.
81년생 - 혼자 모든 일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어려운 일은 주위의 도움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93년생 -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는 날입니다. 자신의 실력과 재능을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05년생 -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주저하지 마세요. 잠시 망설이다가 남에게 빼앗길 수 있어요.

▲개띠 오늘의 운세 "지나친 자신감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앞에 나서지 말고 겸손하고 예의바르게 행동하세요."
58년생 - 당신의 지위나 권위를 내세우지 마세요. 자칫 아랫사람의 반발을 살 수 있습니다.
70년생 -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다만 준비가 부족한 일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82년생 - 나서야 할 때와 물러서야 할 때를 잘 구분하세요. 너무 강하면 부러지기 쉽습니다.
94년생 - 남들 앞에서 폼 잡고 싶은 날입니다. 허나 지나친 허세나 과장은 피하도록 하세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정정당당하고 솔직한 태도가 필요한 날이에요. 겸손하면 겸손할수록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59년생 - 무리한 부탁이나 청탁은 피하도록 하세요. 서로 곤란한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주변 사람의 도움이 필요한 날입니다.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변의 도움을 구하세요.
83년생 - 남들이 알아주지 않는다고 서운해하지 마세요. 웬만한 일은 웃어넘기는 것이 좋습니다.
95년생 - 일의 경중과 우선순위를 잘 따져야 할 때입니다. 하루의 계획을 잘 세우도록 하세요.

*산수도인 제공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카카오 먹통' 고개숙인 김범수·이해진·최태원

'카카오 먹통' 고개숙인 김범수·이해진·최태원
김범수 카카오 창업자, 이해진 네이버 창업자, 최태원 SK 회장이 지난 24일 열린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국감에 증인으로 출석해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 사건에 대해 사과했다. 이들은 이번과 같은 사태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재발대책을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햇다.과방위 종합감사서 김범수·이해진·박성하 증인 출석…판교 데이터센터 화재 질의 응답 이어져지난 24일 오후 2시30분쯤 열린 과방위 종합감사에는 김범수

김범수·이해진·박성하,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 사과

김범수·이해진·박성하,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 사과
카카오와 SK(주) C&C, 네이버의 수뇌부가 지난 15일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한 서비스 장애와 관련해 사과를 표했다. 3사는 이번 사태와 관련해 재발 방지에 노력하겠다는 입장이다.24일 오후 2시30분쯤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종합 국정감사에서 경기도 성남시 SK(주) C&C 판교 데이터센터의 화재로 인한 서비스 장애와 관련해 김범수 카카오 창업자(미래이니셔티브센터장), 박성하 SK(주) C&C 대표, 이해진 네이버 창업자(GIO)가

김범수 카카오 "100인의 CEO를 양성하는 것이 설립 목표"

김범수 카카오
김범수 카카오 미래이니셔티브 센터장이 카카오 설립 목표에 대해 "100인의 최고경영자(CEO)를 양성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김 센터장은 24일 오후 2시30분쯤 국회 과학기술방송정보통신위원회 종합감사에 일반 증인으로 출석해 이같이 밝혔다. 이는 카카오의 쪼개기 상장 등 비판을 염두에 둔 발언으로 해석된다. 김 센터장은 지난 15일 데이터센터 화재로 발생한 대국민 서비스 장애에 대해 "불편을 끼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서비스 장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