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경찰서 현경파출소, 학교폭력 및 교통사고예방 캠페인

한민식 기자 2023-03-21 15:20:08
[스마트에프엔=한민식 기자] 전남 무안경찰서 현경파출소는 21일 망운초등학교 앞에서 망운방범대원 등과 함께 학교폭력 예방과 어린이 교통사고예방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무안 현경파출소와 망운방범대가 21일 망운초등학교 앞에서 어린이 교통사고예방 홍보활동 전개.사진=현경파출소

현경파출소 관계자에 따르면 현경파출소직원, 망운센터장,망운방범대원, 망운초등학교 교사와 학생, 주민등 20여 명은 새학기를 맞이해 등교하는 학생들 상대로 학교폭력 예방 홍보물을 배부하고 주민과 운전자들에게 학교앞 어린이 보호구역내 교통사고 예방등 안전한 학교 만들기에 동참하도록 홍보했다.

망운초등학교는 개교 100년이 넘는 전통이 있는 학교로 10여 년 전에는 전교생이 100명이 넘는 학교였으나 최근 급격한 인구감소로 인해 현재 7학급 33명의 학생이 재학중이다.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본 학부모와 학교 관계자들은 "현경파출소와 망운자율방대 대원들이 안전한 학교 만들기에 동참해 줘 더욱 감사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는 입장을 피력했다.

현경파출소장은 "앞으로도 망운방범대와 지속적으로 협업관계를 유지하며 우리 아이들이 안전하게 등하교 할 수 있도록 안전한 학교 만들기에 함께 하고 향후 캠페인 활동도 정례적으로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민식 기자 alstlr5601@naver.com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