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 몰디브·발리·하와이·유럽 단독 기획전

함윤석 기자 2023-02-10 15:27:23
[스마트에프엔=함윤석 기자]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대표이사 권일호)는 오는 11~12일 본사가 위치한 서울강남과 직영점 팜투어대전 및 팜투어부산에서 2023년 인기신혼여행지 빅4에 포함된 몰디브, 발리, 하와이, 유럽에 한해 단독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팜투어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현장


팜투어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방문고객 통계에 따르면 빅4(몰디브·발리·하와이·유럽)지역이 전체수요의 약 83%를 차지할 만큼 인기지역이다.

권일호 팜투어 대표이사는 “지난해 가을부터 2023년 봄과 가을 허니문시즌 공통점이 있다면 사전예약을 통해 편안하고 합리적인 해외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트렌드가 눈에 띈다”면서 “팜투어 박람회 현장에서는 인기신혼여행지 단독 기획전 및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팜투어는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현장에서 몰디브 사전예약 베스트 리조트 5선과 발리 베스트 10선 풀빌라 리조트, 하와이 빅7 호텔, 유럽 허니문 전용 반자유상품으로 커플만의 자유가 보장된 허니문전용차량일정, 유럽 스냅화보촬영 및 알프스 돌로미테 포함 이태리 일주, 허니문 전용차량 스페인 상품까지 단독박람회 기획전을 진행한다.

함윤석 기자 news@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