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2023년 2월 3일 오늘의 운세는?

2월 3일(금요일·음 1월 13일) 운세는?
박지성 기자 2023-02-03 09:04:58


▲쥐띠 오늘의 운세 "시험 준비나 취업 등에 좋은 날이에요. 꿈이 이루어질 것이니 원하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세요."
60년생 - 일을 하려면 마음이 맞는 사람을 구하세요. 처음은 어려우나 시간이 갈수록 풀릴 것입니다.
72년생 - 직장 상사나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날입니다. 다만 우쭐하거나 자만하지 마세요.
84년생 - 관운과 애정운이 좋으니 열심히 노력하세요.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어요.
96년생 - 변화나 새로운 일을 꾀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활발히 움직이는 만큼 행운도 따를 거예요.

▲소띠 오늘의 운세 "한번 일이 틀어지면 계속 꼬이기 쉬워요. 잘못된 일이 있으면 더 늦기 전에 고치세요."
61년생 - 옳지 않은 일이나 부적절한 관계는 단호히 정리하라. 우유부단하면 당신만 손해예요.
73년생 - 실수를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는 나서거나 큰소리치지 마세요.
85년생 - 산 너머 산처럼 어려운 하루입니다. 몸을 낮추고 신중하게 처신하는 것이 좋습니다.
97년생 - 무심코 한 말이 화를 부를 수 있어요. 농담을 하더라도 때와 장소를 잘 구분하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분수를 알고 자중해야 하는 날입니다. 부부 싸움으로 손재수가 발생할 수 있어요."
62년생 - 다른 사람의 부탁은 가려서 받아주세요. 일이 잘못되면 원망을 들을 수 있습니다.
74년생 - 일이 더디고 지지부진한 하루입니다. 자신의 잘못은 없는지 잘 살펴보세요.
86년생 - 여기저기 기웃거리고 다니지 마세요. 마음 편한 곳이 없으니 가만있는 것이 좋습니다.
98년생 - 가까운 사람과 갈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나친 고집은 피하도록 하세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지금은 움직일 때가 아닙니다. 새로운 변화를 꾀하기보다는 현재 상태를 유지하세요."
63년생 - 남의 일에 참견하거나 잔소리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의 반발을 살 수 있습니다.
75년생 - 계획과 준비에 힘써야 하는 날입니다. 행동으로 옮기는 것은 좀 더 기다리세요.
87년생 - 불필요한 일은 벌이지 마세요. 열심히 일하고도 대우를 못 받을 수 있어요.
99년생 - 예상하지 못한 지출이 발생할 수 있어요. 밖에 나갈 때는 비상금을 챙기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 "오전에는 불리하나 오후는 좋은 날입니다. 선택과 결정은 천천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64년생 - 시작은 힘들어도 끝은 좋은 날입니다. 고생한 보람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76년생 - 사업을 시작하거나 이직하기에 좋은 날이에요. 승부를 할 때는 과감하게 하세요.
88년생 - 어렵고 껄끄러운 사람이라도 피하지 마세요. 할 말은 하는 것이 좋습니다.
00년생 - 학업운과 시험운이 좋은 날이에요. 다만 불필요한 지출은 삼가도록 하세요.

▲뱀띠 오늘의 운세 "긍정적인 것도 좋지만, 지나친 낙관은 피하세요. 특히 모임에서는 말실수를 조심해야 합니다."
65년생 - 시작은 좋으나 끝이 안 보이는 날이에요. 주변 분위기를 살피며 관망하도록 하세요.
77년생 - 주변이 시끄럽다고 나서지 마세요. 좋은 일 하고도 주위의 원망을 살 수 있습니다.
89년생 - 한번 내뱉은 말은 다시 주워 담을 수 없어요. 말을 할 때는 한번 더 생각해 보세요.
01년생 -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공사를 잘 구분하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오늘의 운세 "줄을 잘 서야 하는 날입니다. 보름달은 곧 이그러지고, 초승달은 점차 차오를 거예요."
66년생 - 하고 싶은 일이 있어도 조금 참으세요. 의욕만으로 모든 일을 해결할 수 없어요.
78년생 - 될 듯 말 듯하면서도 잘 풀리지 않는 날입니다. 시작보다는 마무리에 집중하세요.
90년생 - 매사에 적당히 양보하고 물러나세요. 자칫 친구나 연인과 충돌이 생길 수도 있어요.
02년생 -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하는 날입니다. 특히 큰소리치는 사람은 조금 멀리하세요.

▲양띠 오늘의 운세 "달리는 말에 채찍질을 가해야 할 때입니다. 학업과 직장운 모두가 좋은 날이에요."
67년생 - 모든 것이 순조로운 하루입니다. 지나치지만 않으면 크게 얻을 거예요.
79년생 - 매사에 앞장서서 사람들을 이끄세요. 자신감과 리더십이 필요한 날입니다.
91년생 - 이성과의 만남에 좋은 날입니다. 쥐띠나 원숭이띠와 어울리면 좋을 거예요.
03년생 - 어렵고 힘들어도 끝까지 포기하지 마세요. 꾸준히 앞만 보고 나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어요. 잠시라도 방심하거나 한눈팔지 마세요."
56년생 - 혈압이나 당뇨 등을 잘 관리하세요. 건강 관리에 신경 쓰는 것이 좋습니다.
68년생 - 많은 노력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얻고 싶은 것이 있다면 그만큼 노력하세요.
80년생 -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세요.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92년생 - 뿌린 대로 거두는 날입니다.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이 날 거예요.

▲닭띠 오늘의 운세 "가벼운 사고나 손재수를 조심하세요. 운전이나 북쪽으로의 이동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57년생 - 휴식과 안정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스트레스 받는 일은 최대한 피하세요.
69년생 - 시비가 생기면 참도록 하세요. 오늘은 한발 양보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81년생 - 무슨 일이든 중간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앞서지도 말고 뒤처지지도 마세요.
93년생 - 지나친 과음이나 놀이는 피하세요. 잠시 기분을 내다가 몸 상할 수 있어요.

▲개띠 오늘의 운세 "반가운 소식이나 친구가 찾아오는 날입니다. 다만 평소보다 지출이 늘어날 수 있어요."
58년생 - 몸은 피곤해도 마음은 편한 날이에요. 무슨 일이든 여유를 갖고 진행하세요.
70년생 -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으로 인해 탈이 날 수 있습니다.
82년생 - 느긋한 태도와 여유가 필요한 날입니다. 급히 서두르면 될 일도 어긋날 수 있어요.
94년생 - 주변 분위기를 잘 살피도록 하세요. 조용히 남을 따르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이득이 있어요. 앉아 있기만 하면 얻는 것도 없을 거예요."
59년생 - 오늘은 성과가 좋은 하루입니다. 목표가 멀지 않았으니 조금만 더 힘을 발휘하세요.
71년생 - 주변 사람들과의 협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여럿이 함께 움직여야 성과도 좋을 거예요.
83년생 - 당신의 생각을 분명히 표현하세요. 신념이 있는 곳에 길이 있을 것입니다.
95년생 - 하나를 베풀면 둘을 얻는 날이에요.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을 모른 척하지 마세요.

*산수도인 제공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카카오 먹통' 고개숙인 김범수·이해진·최태원

 '카카오 먹통' 고개숙인 김범수·이해진·최태원
김범수 카카오 창업자, 이해진 네이버 창업자, 최태원 SK 회장이 지난 24일 열린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국감에 증인으로 출석해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 사건에 대해 사과했다. 이들은 이번과 같은 사태가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재발대책을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햇다.과방위 종합감사서 김범수·이해진·박성하 증인 출석…판교 데이터센터 화재 질의 응답 이어져지난 24일 오후 2시30분쯤 열린 과방위 종합감사에는 김범수

김범수·이해진·박성하,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 사과

 김범수·이해진·박성하,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 사과
카카오와 SK(주) C&C, 네이버의 수뇌부가 지난 15일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한 서비스 장애와 관련해 사과를 표했다. 3사는 이번 사태와 관련해 재발 방지에 노력하겠다는 입장이다.24일 오후 2시30분쯤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종합 국정감사에서 경기도 성남시 SK(주) C&C 판교 데이터센터의 화재로 인한 서비스 장애와 관련해 김범수 카카오 창업자(미래이니셔티브센터장), 박성하 SK(주) C&C 대표, 이해진 네이버 창업자(GIO)가

김범수 카카오 "100인의 CEO를 양성하는 것이 설립 목표"

 김범수 카카오
김범수 카카오 미래이니셔티브 센터장이 카카오 설립 목표에 대해 "100인의 최고경영자(CEO)를 양성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김 센터장은 24일 오후 2시30분쯤 국회 과학기술방송정보통신위원회 종합감사에 일반 증인으로 출석해 이같이 밝혔다. 이는 카카오의 쪼개기 상장 등 비판을 염두에 둔 발언으로 해석된다. 김 센터장은 지난 15일 데이터센터 화재로 발생한 대국민 서비스 장애에 대해 "불편을 끼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서비스 장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