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선물, '미국 주식옵션 온라인 세미나' 개최

최형호 기자 2023-01-31 14:09:00
[스마트에프엔=최형호 기자] 유진투자증권 자회사 유진투자선물이 다음달 5일 온라인 세미나 '미국 주식 투자자라면 꼭 알아야 할 미국 주식옵션의 A to Z'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오는 2월 5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강사는 미국 주식옵션 전문 웹사이트 ‘미국옵션'의 운영자 '로우키(필명)'가 담당한다. 현재 LA에서 활동 중인 로우키는 CFA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로보어드바이저와 사모펀드를 설립 및 운용한 경험도 있다.


이 세미나에서는 기초 개념부터 실전 전략까지 미국 주식옵션 거래에 관한 전 영역을 초보자도 알기 쉽게 소개할 예정이다.

유진투자선물 박영석 리테일영업팀장은 "작년 하반기 미국 주식옵션 거래 서비스를 오픈한 이후 많은 투자자가 미국 주식옵션 세미나를 요청한 바 있다"면서 "미국 현지 주식옵션 전문가를 어렵게 초빙한 만큼, 많은 분이 참가해서 유익한 정보를 얻어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해당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유진투자선물에 해외선물 실거래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유진투자선물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최형호 기자 rhyma@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