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평택갑지역위, 신년 단배식 성료

홍기원 위원장 “영민한 토끼처럼 위기를 지혜롭게 이겨내는 도약의 시간 되길”
배민구 기자 2023-01-09 10:43:52
[스마트에프엔=배민구 기자] 더불어민주당 평택갑 지역위원회는 지난 7일 계묘년 새해를 맞아 당원들과 단배식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7일 열린 더불어민주당 평택시갑지역위원회 신년 단배식에서 당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홍기원 의원실)

이날 단배식에는 지역위원장인 홍기원 국회의원과 정장선 평택시장, 김재균·서현옥 경기도의회 의원, 최재영·이종원·김명숙 평택시의회 의원을 비롯해 지역위원회 고문, 박장순 노인위원장, 김래현 여성위원장, 문호주 청년위원장, 운영위원 등 핵심 당원 및 내빈 80여 명이 참석해 새해 인사와 덕담을 나누고 당원 화합과 결속을 다졌다.

또한 평택갑 지역위원회와 당의 발전에 공로를 세운 당원들에 대한 당대표 1급 포상 표창의 시간도 가졌다.

홍기원 위원장은 “정치적, 경제적으로 계속 어려울 것으로 생각되는 새해에 영민한 토끼처럼 위기를 지혜롭게 이겨내는 도약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평택시민과 국민만을 바라보겠다는 다짐을 다시 한번 깊게 새기고, 새해에도 평택과 민주당, 국가의 발전을 위해 맡은 바 책임을 다하겠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배민구 기자 mkbae1214@daum.net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