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마사지 베드 '에이르(EIR)' 출시

황성완 기자 2022-12-15 10:00:19
[스마트에프엔=황성완 기자] 바디프랜드가 마사지 베드 ‘에이르(EIR)’를 출시했다.

바디프랜드는 앉아서 마사지 받는 안마의자에 이어 침대처럼 편안하게 누워 마사지 받는 침상형 마사지기를 새롭게 출시하며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기술, 디자인, 품질부터 생산까지 전 제조과정을 국내에서 실시해 브랜드 신뢰도와 서비스 품질을 더욱 높였다. 

특히 침대형 마사지 장치, 자유도 및 열전도성이 향상된 마사지 모듈를 포함해 온열에 특화된 침상형 제품 관련 특허, 실용신안, 디자인 등 지적재산권 15건을 다수 출원 및 등록하면서 차별성과 전문성을 고루 갖췄다. 안마의자의 대중화와 시장 성장을 이끈 대표 기업으로서 안마의자를 넘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이 담긴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까지 영역을 넓히는 모습이다.

바디프랜드 마사지 베드 '에이르(EIR)'

북유럽 신화에 등장하는 치유의 여신을 뜻하는 ‘에이르’는 마사지를 통한 편안한 휴식으로 지친 몸과 마음의 힐링을 제공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온열과 섬세한 지압을 제공하는 ‘편안한 휴식’ △파워풀한 마사지 코스 ‘시원한 휴식’ △하루를 상쾌하게 시작하기 위한 아침 특화 마사지 코스 ‘굿모닝’ 등 12개의 자동 모드와 5개의 사용자 맞춤 수동 마사지 프로그램을 탑재해 사용자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마사지 모듈은 △좌•우 △전•후 △상•하 6개의 축을 기준으로 지압하며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초밀착 탄성 마사지 모듈’을 탑재했다. 특히 마사지 모듈 내 장착된 ‘플렉시블 댐퍼(Flexible Damper)’가 마사지 볼의 움직임을 유연하게 해 몸의 굴곡을 따라 이동하며 들뜨거나 아프지 않은 초밀착 마사지를 제공한다. 마사지 강도는 사용자의 취향대로 세밀하게 제어할 수 있도록 7단계 입체 마사지 시스템을 갖췄다.

마사지 볼은 온열에 특화된 합금 소재가 적용되어 열 보존성이 우수해 지속적으로 따뜻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취향과 컨디션에 따라 35ºC부터 최대 65ºC까지 7단계로 빠르게 온도 조절이 가능하여 신체 긴장을 완화하고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높은 공간 활용도와 편의성도 갖췄다. 사용하지 않을 시에는 다리 받침대의 리클라이닝 기능을 통해 콤팩트한 사이즈로 접어 소파 형태의 가구로 활용이 가능하다. 다리 받침대는 리모컨을 통해 원하는 각도로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모든 작동시 소음이 거의 없는 저진동•저소음 설계로 어느 시간대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디자인 연구소에서 기획한 디자인도 돋보인다. 아이보리와 카멜 브라운 컬러를 매치한 가구 형태의 디자인으로 어떠한 인테리어와도 잘 어우러지며 우드 포인트 데코로 고급스러움도 더했다. 여기에 이지클린 기능성 및 항균 공정이 적용된 원단 시트를 사용해 전면 생활 방수 효과는 물론 항균 및 방취 효과까지 잡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다양한 고객의 수요에 맞추어 새로운 형태와 기능의 신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특성을 파악해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는 헬스케어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황성완 기자 skwsb@smartfn.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